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2026 희망+현장소통’… 감삼동서 주민 의견 청취
01-27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9


달서구는 지난 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23개 동행정복지센터를 순회하며, 2026 희망플러스 현장소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감삼동에서는 이태훈구청장을 비롯해 지역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유관기관 관계자와 각급 단체장 그리고 주민 등 35명이 참석해 구정 주요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감삼동 현안 사항에 대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눴습니다. 


이날 주민들은 대구 신청사 건립과 감삼동 재개발 구역의 진행 상황을 비롯해 골목길 CCTV 설치, 하수도 정비 등 생활과 밀접한 사안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구청장과 담당 부서 관계자들은 현장에서 바로 답변이 가능한 사안에 대해서는 신속한 조치를 약속했고, 검토와 예산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 부서와 협력해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미숙 / 감삼동장]

오늘 매서운 추위에도 우리 동네를 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감삼동 희망플러스 현장 소통은 주민 여러분께서 직접 현안을 제안하는 소중한 자리입니다.

건의 사항들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구정에 적극 반영해 실행될 수 있도록 현장에서 꼼꼼히 챙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진규 / 감삼동 주민자치위원장]

주민들이 건의한 내용들이 하나하나 결실을 맺어 우리 감삼동이 달서구에서 가장 살기 좋은 1등 동네가 될 수 있도록 제가 앞장서 힘껏 보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달서구는 이번 ‘희망플러스 현장소통’을 통해 새해의 시작을 주민들과 함께하며 구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직접 정책에 담아낼 계획입니다.

각 동의 발전은 물론, 달서구 전체의 성장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앞으로 이어질 현장 소통 행보에 구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해 보입니다.




#달서구 #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