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제11회 가창 청소년 축제, 가창체육공원서 성황리 개최
09-16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9


‘제11회 가창 청소년 축제’가 지난 13일 가창체육공원에서 지역 청소년과 주민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이번 축제는 달성군이 주최하고,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한 행사로, 달성문화도시센터 가창권역과 가창면 우리마을교육나눔이 협력해 마련됐습니다.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어, 참가자들에게 뜻깊은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습니다.

‘감성’, ‘창의’, ‘자기성장’을 주제로 한 9개의 전문 체험 존과,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8개의 자기성장 존이 운영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무대 공연 역시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달성군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방과후 아카데미의 오르프 공연을 시작으로, 참꽃 청소년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평생교육 라인댄스 공연 등이 이어졌습니다.

이외에도 만화영화 수록곡 팝페라와 청소년 태권도 시범단 공연, 코믹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져,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의 열정과 어른들의 지혜가 어우러져 완성된 것”이라며, “참여한 청소년들과 가족들이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추경호 국회의원은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이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모든 참여자분들이 즐거운 체험과 활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