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성군 현풍읍.유가읍 신년인사회 가져
01-13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999

달성군은 2023년 계묘년 흑토끼 새해를 맞아 9개 읍.면별로 4일부터 10일까지 신년인사회를 가졌습니다.


9일과 10일에는 현풍읍사무소와 유가읍사무소에서 각각 성황리에 열렸으며, 서로 새해 덕담을 나누고 새해 각오를 다졌습니다.

먼저 9일에는 현풍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맥청회 주최으로 2023년 현풍읍 신년인사회가 개최됐습니다.

최재훈 군수와 서도원 군의회 의장, 시.군의원, 지역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행사는 식전공연와 국민의례, 엄태공 맥청회 회장 신년사, 내빈축사, 단배, 떡 케이크 절단식, 건배 제의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엄태공 맥청회 회장은 신년사에서 “맥청회는 1982년 지역 청년들을 중심으로 창립되어 매년 신년인사회를 진행하는 등 읍민을 잇고 화합의 장을 만들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0일에는 유가읍사무소 3층 회의실에서 유가읍번영회 주최로 유가읍 신년인사회가 최재훈 군수, 서도원 군의회의장, 내빈들과 지역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인석 유가읍번영회장 신년사와 내빈축사, 떡케익 절단식, 건배 제의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내빈들과 지역주민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며 지역민의 안녕과 건강뿐만 아니라 화합과 소통으로 지역 발전을 기원했습니다.

박인석 유가읍번영회장은 신년사에서 “유가읍번영회를 맡은지 한 달로, 아직은 부족한점이 많지만 차근차근 이루어 나가겠다고 말하며, 우리 읍민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모든 사업들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역량을 모으자”고 말했습니다.

최재훈 군수는 “민선8기가 출발한지 6개월이 지났고 그동안 군의원님들과 1천여 명의 공직자들은 많은 준비를 하여 그 어느 때보다 새해에는 27만 군민의 기대를 담아 지역의 현안사업들 잘 추진하여 수행할 것이며, 또한 소통과 협치를 통해 ”군민이 빛나는 달성“ 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2023년 달성군 읍면별 신년인사회는 유가읍을 마지막으로 끝이 났으며, 이어 각 읍면별로 새해 영농교육이 12일 다사읍을 시작으로 진행됩니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