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본리동 지루지봉사단, 국제로타리3700지구 봉사단 설렁탕 무료급식 봉사
11-11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328

9일 본리동 지루지 봉사단과 국제로타리3700지구 봉사단이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위해 설렁탕 200그릇을 직접 만들어 제공했습니다.

 

본리 어린이공원 주변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지루지 봉사단과 국제로타리3700지구봉사단 30여 명이, 한 끼 식사가 간절한 독거노인과 빈곤 어르신들에게 제공할 설렁탕 도시락을 정성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서상일 지루지봉사단장>

오늘 봉사는 대루로타리클럽 봉사단과 저희 지루지 무료봉사단과 일일 봉사를 하게 됐습니다.

평일인데도 우리 대구시 로타리클럽 봉사단과 또 우리 지루지 무료급식 방사단이 같이 오늘 하루 봉사를 하게 됐습니다.

동사무소와 연결돼서 독거노인들과 불우이웃들에 대한 200인분에 설럴탕을 할려고 합니다. 많이 잡수시고 건강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 만들어진 설렁탕 도시락은 본리동 행정복지센터로 전달했으며, 설렁탕 도시락을 전달받은 석준언 동장과 직원들은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 내 독거노인과 빈곤 어르신들에게 설렁탕을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권오훈 본리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 복지팀장>

설렁탕을 200인분을 마련해서 저소득 주민들에게 나눔 봉사를 할 예정입니다.

마련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건강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한편, 지루지 봉사단은 본리 어린이공원에서 주 4회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13년째 이어가고 있으며, 국제로타리3700지구 봉사단은 장애 아동 돕기, 의료진 지원활동 그리고 장학사업과 무료급식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