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성군 하빈면· 다사읍, 2026년 신년인사회 개최
01-09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77


달성군 하빈면과 다사읍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각각 하빈면민 복지회관과 다사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신년인사회를 열고 지역 발전과 주민 화합을 다짐했습니다.


하빈면 신년인사회에는 지역 기관· 단체장과 주민들이 참석해 새해 인사를 나누며 하빈면의 안녕과 번영을 기원했습니다. 

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내빈 소개와 국민의례, 주요 내빈들의 신년 인사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종욱 하빈면 농업경영인회장은 신년 인사를 통해 지역 농업 발전과 주민 화합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추경호 국회의원, 최재훈 달성군수, 김은영 달성군의회 의장이 차례로 신년 인사를 전하며 하빈면의 지속적인 발전과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습니다. 

손한국 시의원과 김보경 달성군의회 부의장, 박주용· 신동윤 군의원도 참석해 새해 덕담을 전했습니다. 

행사 말미에는 하빈면민의 번영과 안녕을 기원하는 떡 절단식이 진행됐으며, 강국철 노인회장의 건배 제의로 참석자들은 함께 새해 희망을 나누었습니다.


다사읍에서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인사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의 주요 인사와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며, 다사읍 번영회 김준규 사무국장의 사회로 축시 낭독, 내빈 소개, 국민의례, 신년사 및 축사, 상호 신년인사 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정옥표 다사읍번영회장이 인사말을 통해 “2026년 새해에도 다사읍 주민 모두가 힘을 합쳐 지역 발전을 이루고, 주민 화합과 공동체의 결속을 강화해 나가자”고 전했습니다.

행사 후에는 다사읍민의 안녕과 발전을 기원하는 복떡 절단식이 진행됐습니다.

한편 하빈면과 다사읍 신년인사회는 새해를 맞아 주민과 행정, 지역 기관· 단체가 함께 소통하며 지역 공동체의 결속을 다지는 자리가 됐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