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달서구 '2025 복지한마당' 개최, HOT한 달서복지, COOL하게 즐기자!
09-09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41


제26회 사회복지의 날과 달서구 사회복지주간을 기념하는 ‘2025 달서구 복지한마당’ 축제가 지난 6일, 선돌공원과 선돌마당근린공원에서 성황리에 열렸습니다. 


 이번 행사는 대구광역시달서구사회복지협의회와 달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공동 주관으로 마련됐으며, ‘Hot한 달서복지, Cool하게 즐기자’라는 슬로건아래,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구민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기념식에서는 사회복지 발전에 기여한 32명의 사회복지 유공자에게 구청장상과 의장상, 사회복지협의회 회장상 등이 수여됐습니다. 

수상자의 이름이 호명될 때마다 가족과 동료들이 플랜카드와 박수로 축하를 보내며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김후남 대구광역시달서구사회복지협의회장은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달서 구민들과 함께하는 복지공동체를 만들어가겠다”라고 전했습니다.   


 [김민영 / 달서구청장상 수상]

안녕하세요. 달서구가족센터 다문화가족지원사업팀 근무하는 김민영입니다.

오늘 달서구 복지 한마당에서  좋은 상을 받게 돼 너무 감사드리며,

앞으로 달서구 가족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달서구에서도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달서구 가족센터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념식 이후에는 사회복지기관과 단체 37개소가 참여한 체험·홍보 부스 60여개가 운영되며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장난감 수리·기부·경매와 VR체험이 함께한 장난감 세상, 복지기관 그림과 공예 작품을 선보인 ‘다 같이, 달서 展’, 주민들의 재능을 선보이는 달서 끼타임, 먹거리 장터와 물총축제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초등학생들과 합창단원들이 사회복지의 날을 축하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최우찬(한샘초 3)· 최연우(용천초 6)· 강동현·강동희(한샘초 5·3)

 “사회복지의 날을 축하합니다.” 


 [달서구노인종합복지관 골든보이스 합창단원]

 “달서구에 계신 사회복지사 선생님들, 

힘내세요! 파이팅!”


마지막으로 협의체와 달서구는 아이들의 미래달서, ESG환경, 공감과 소통, 복지와돌봄 달서를 주제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더불어 사는 공동체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지역채널 편성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