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안내
고객센터
우리지역채널
광고신청
회사소개
상품안내 Main
다양한 할인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최저 가격으로 누리세요.
저렴하게 볼수있는 푸른방송의 고화질케이블방송
고화질, 다채널로 즐기는 푸른방송의 디지털케이블방송
다양한 종류와 최고의 속도, 합리적인 가격 푸른방송 인터넷 서비스
뭉칠수록 요금이 저렴해지는 동등결합 서비스 상품
요금 걱정 없는 최저가격의 집전화와 가입자간 무제한 무료통화
최신 생활가전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지난 드라마, 영화, 예능 리모컨 하나로 편안한게 즐긴다
고객센터 Main
신청내역
다양한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푸른방송 지금바로 가입하세요!
푸른방송 서비스 이용시 불편사항 및궁금증이 있으신가요?
빈번하게 발생하는 장애를 빠르게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이사, 주소이전으로 인한이전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이용하신 서비스의 내역을기간별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매월 납부하시는서비스요금 결제방법을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인터넷 상품의 속도가 궁금하신가요?
우리지역채널 No.1Main
푸른방송 뉴스
우리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빠르게 전합니다.
지역채널 다시보기
지역채널 방송프로그램 VOD 다시보기
지역채널 편성안내
푸른방송 지역채널 편성안내표(매주 화, 금 업데이트 됩니다)
광고신청 Home
케이블TV가 지역사업자의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광고신청 소개
기존의 공중파에 비해 월등히 저렴한 비용으로방송광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지역대표 방송매체
포트폴리오
푸른방송에서 제작한 다양한포트폴리오를 소개해드립니다.
고객만족은 푸른방송이 추구하는최고의 가치입니다.
푸른방송은 언제나 고객의 가치를 위해 최선의 노력하겠습니다.
푸른방송 오시는 길을 안내합니다.
지난 4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소소디 시즌5‘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소소디’는 소소하지만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디자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줄임말로, 전통시장과 청년이 함께하는 상생 협력 프로젝트입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소소디는 대구광역시와 KT&G 대구경북본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한국부동산원이 공동주관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와 대학생들의 실전 마케팅 경험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1년 와룡시장에서 시작해 지난해에는 대명시장과 용산종합큰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뒀는데요. 특히 용산종합큰시장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이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
작년에 용산종합큰시장이 대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도 월배시장과 월배신시장이 상을 받게 되면 이 자체가 우리 달서구의 큰 자랑거리이자 전통시장 활성화에 큰 바탕이 된다고 확신합니다.
이번 시즌5는 달서구의 월배·월배신시장에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20개 팀의 학생들은 전문가 교육과 선진시장 견학을 마친 뒤,점포별 맞춤형 마케팅 활동에 나섭니다.
참가자들은 점포 환경개선부터 로고 디자인, 포장 패키지 개발, 온라인 판로 확대까지 실제 상인들과 머리를 맞대며 2개월간 현장 중심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발대식에서는 지난 시즌4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온정 팀의 사례가 소개되며, 참가자들은 성공적인 결과에 귀 기울이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현동(영남대) / 소소디 시즌4 ‘온정’ 팀 – 최우수상 수상자]
작년에 제가 땀이 많아서 정말 힘들 정도로
시장 오가며 사장님들과 대화도 많이 나눴습니다.”
사실 1위를 못 한 건 아쉬웠지만, 시장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마케팅은 답이 없는 문제에서 답을 찾아야 하는 과정이라
‘어떻게 마케팅 솔루션을 만들지’ 고민하는 게 가장 힘들었습니다.
“마케터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젊은 층 유입도 중요하지만,
결국 시장과 사장님들의 매출이 올라야시장 활성화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이 진짜 실질적으로 매출이 상승할 수 있는 방향으로
소소디와 참가자분들이 열심히 노력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수경(달서구 거주·영남대) / 소소디 시즌5 참가자]
어릴 적에 월배시장을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참가하게 돼서
친구들과 힘을 합쳐 아이디어를 많이 내고,
월배시장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소소디 시즌5의 결과는 오는 9월에 성과발표회와 박람회를 통해 공유되며, 우수 팀에는 시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통시장의 내일을 밝히는 소소디.
젊은 아이디어와 상인의 노력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됩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이전글
달성군, 국가산단 2호 근린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다음글
달성군 옥포읍, ‘기세1·2소공원’ 조성 완료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
지난 4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소소디 시즌5‘ 발대식이 열렸습니다.
‘소소디’는 소소하지만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되는 디자인 마케팅 프로젝트의 줄임말로, 전통시장과 청년이 함께하는 상생 협력 프로젝트입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소소디는 대구광역시와 KT&G 대구경북본부, 대구전통시장진흥재단, 한국부동산원이 공동주관하여, 전통시장 활성화와 대학생들의 실전 마케팅 경험을 목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1년 와룡시장에서 시작해 지난해에는 대명시장과 용산종합큰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뒀는데요. 특히 용산종합큰시장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이 나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태훈 달서구청장]
작년에 용산종합큰시장이 대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도 월배시장과 월배신시장이 상을 받게 되면 이 자체가 우리 달서구의 큰 자랑거리이자 전통시장 활성화에 큰 바탕이 된다고 확신합니다.
이번 시즌5는 달서구의 월배·월배신시장에서 진행되며, 최종 선발된 20개 팀의 학생들은 전문가 교육과 선진시장 견학을 마친 뒤,점포별 맞춤형 마케팅 활동에 나섭니다.
참가자들은 점포 환경개선부터 로고 디자인, 포장 패키지 개발, 온라인 판로 확대까지 실제 상인들과 머리를 맞대며 2개월간 현장 중심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발대식에서는 지난 시즌4에서 최우수상을 받은 온정 팀의 사례가 소개되며, 참가자들은 성공적인 결과에 귀 기울이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정현동(영남대) / 소소디 시즌4 ‘온정’ 팀 – 최우수상 수상자]
작년에 제가 땀이 많아서 정말 힘들 정도로
시장 오가며 사장님들과 대화도 많이 나눴습니다.”
사실 1위를 못 한 건 아쉬웠지만, 시장상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마케팅은 답이 없는 문제에서 답을 찾아야 하는 과정이라
‘어떻게 마케팅 솔루션을 만들지’ 고민하는 게 가장 힘들었습니다.
“마케터 입장에서 생각해 보면, 젊은 층 유입도 중요하지만,
결국 시장과 사장님들의 매출이 올라야시장 활성화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이 진짜 실질적으로 매출이 상승할 수 있는 방향으로
소소디와 참가자분들이 열심히 노력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수경(달서구 거주·영남대) / 소소디 시즌5 참가자]
어릴 적에 월배시장을 자주 갔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참가하게 돼서
친구들과 힘을 합쳐 아이디어를 많이 내고,
월배시장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소소디 시즌5의 결과는 오는 9월에 성과발표회와 박람회를 통해 공유되며, 우수 팀에는 시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통시장의 내일을 밝히는 소소디.
젊은 아이디어와 상인의 노력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됩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