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푸른방송·대구시태권도협회,달서구골프협회 업무협약식 가져
03-26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211


푸른방송은 지난 21일 푸른방송 회의실에서 대구시태권도협회, 달서구골프협회와 지역사회 체육 문화 발전의 내용으로 각각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협약식은 푸른방송과 대구시태권도협회, 달서구골프협회가 지역 체육 문화 발전에 함께 동참하며, 상호 협력 발전을 위해 마련됐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푸른방송은 대구시태권도협회와 달서구골프협회 각 기관의 대회 및 다양한 행사·프로그램들을 함께 참여하여 지역민들에게 태권도와 골프 종목이 생활체육 문화로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안종수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장은 “태권도 활성화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는 푸른방송에 감사하다”며 “태권도 발전을 위해 앞으로 푸른방송과 지속적인 교류 및 협력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김근욱 달서구골프협회장은 “이번 협력을 계기로 골프 스포츠의 공감대가 더욱 확산되고 지속적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는 상호 발전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조현수 푸른방송 대표이사는 “양 기관이 협력하여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생활체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생활체육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푸른방송은 앞으로 대구시태권도협회, 달서구골프협회의 다양한 소식들을 푸른방송 1번 채널에 방영하며 지역 생활체육 문화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