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푸른방송·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 상호 업무협약 체결
03-26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175


푸른방송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구지부가 지난 21일, 푸른방송 회의실에서 법무 보호 대상자의 사회복귀와 자립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여 법무 보호 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사회 복귀를 돕고, 적합인재 추천을 통한 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습니다.

협약에 따라 푸른방송은 보호대상자의 일자리 창출 및 취업 연계 협력, 법무보호복지사업 지원 및 취업 관련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며, 공단은 기업 수요를 반영한 맞춤형 인력 양성 및 적합 인재 추천, 고용 상황 개선을 위한 정보 제공 등을 담당합니다.

임동문 지부장은 협약식에서 "이번 협약은 법무 보호 대상자들에게 더 넓은 기회의 문을 열어주는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푸른방송과의 협력을 통해 대상자들이 사회에 성공적으로 복귀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조현수 대표이사 역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우리는 법무 보호 대상자들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데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법무 보호 대상자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과 자립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입니다.




#달서구_달성군 #뉴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