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푸른방송 뉴스

아름다운동행봉사단,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 열어
01-14 작성자 : 관리자 조회수 : 3,487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점심을 대접 하기위해 봉사단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아름다운동행봉사단 사랑의 짜장차와 엄마의 집은 11일 내당동 엄마의 집 무료 급식소 앞에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나눔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 날 행사는 아름다운동행봉사단이 새해 첫 봉사로 엄마의 집을 직접 찾아 엄마의 집과 공동으로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 어르신들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정성스럽게 준비한 자장밥 도시락 500인분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한교 아름다운동행 봉사단 총괄대표] 2022년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고요.

저희 아름다운동행 사랑의 짜장차가 2022년도 새해를 맞아 엄마의 집 급식소 직원들과 함께 공동으로 자장밥 포장 500인분을 올해 (봉사를)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이 코로나가 빠른 시일 내에 종식이 되어 지역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과 지역 소외계층에게 한끼에 소중함을 마음 편히 전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앞으로도 저희 아름다운동행봉사단 사랑의 짜장차 회원들과 함께 우리 어려운 이웃을 위해서 열심히 봉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정식 서구자원봉사센터장] 오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동행봉사단에서 자장면 봉사를 해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어르신들이 자장면을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오늘 좋은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아름다운동행봉사단은 매년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직접 찾아 문화예술 공연과 함께 자장면 봉사를 지속 적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

푸른방송 서비스가 궁금하시나요?

지금 바로 가입상담신청 053-551-2000